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명상조 가전제품 지원 가입신청시 가전제품등 자주 묻는 질문 종합

가전제품 지원 결합상품/지원가전제품 안내

by 사랑하고있네요 2017. 8. 25. 18:03

본문

반응형

대명상조 가전제품 지원

가입신청시 가전제품

자주 묻는 질문 종합


대명상조 가입하면 가전제품 지원 합니다!

010.4968.0250으로 가입신청후 가입되면!

상담사 개인적으로 서비스 지원 혜택까지~

좋다 좋아~ 


오늘은 대명상조 가전제품 지원관련

가전제품과 가입시 혜택 그리고 서비스

00권 까지!

대명상조 가입하실거라면 

저에게 하시면 좀더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대명상조 대명라이프웨이 가입시

가전제품 지원과 여러가지 서비스등

자주묻는 질문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기존 상조회사들에 상조의 틀을 벗어나!

기본 의전(장례)서비스 뿐만 아니라

만기시 100%환급 or 의전,여행,교육,연수,웨딩등

전환서비스 까지!

멤버십 할인 혜택과 서비스

그리고 최신형 가전제품

19개중 2개를 추가 지원하는

상조회사 대명상조 대명L라이프 상품 

자주 묻는 질문 종합 안내입니다!


대명상조 소개부터 시작해서 

지원가전제품 멤버십,의전,전환서비스

환급관련,배송기간,가입기준,배송기간

가입신청 절차,사은품 추가지원 등등에

순서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최신 가전제품으로 변경

TIP 이젠 삼성 가전제품도 지원!!


2017년 11월22일 부터

삼성 전자 가전제품 + LG 전자 가전제품

가전제품 지원 결합+혼합 상품인

대명 스페셜라이프 상품이 추가되어

LG 가전제품 뿐만 아니라 

삼성 가전제품도 지원되니 참고하세요^


자세히 보기

>>> 삼성 LG 가전제품 모두 지원받기!



대명상조 가전제품 지원

결합 상품이 뭐에요??


대명상조 가입시 최신 가전제품

19개중에 2개를 선택해서

받으실수 있으며

(1인 2개 가입가능 2개까지 가입가능)


상조서비스뿐만 아니라 리조트,여행.웨딩등

다양한 토탈 라이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결합상품 입니다.



선불식 할부거래법에 따른

상조계약으로

고가에 가전제품을

본인부담금 없음 또는

부담금이 있더라도 오프라인,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하실수 있도록

50~80%할인된

가격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본 계약은 상조서비스로 체결이 되며

만기시 100%환급 또는

여행이나 웨딩,교육,연수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상조회사는 상조만 해주는거 아닌가요?


아닙니다.

보통 상조하면 그냥 장례

(의전)서비스만

생각들 많이 하시는데요

상조회사라고 해도

다같은 상조회사가 아닙니다.

상조회사는 안정성과

서비스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상조뿐만 아니라 만기시 100%환급

그리고 생활에 꼭 필요한 라이프서비스까지!


대명상조 가전제품 지원 결합상품인

대명L라이프 상품은

가전제품 뿐만 아니라 



꼭 필요한 상조 그리고 웨딩.여행서비스로

전환할수 있는 전환서비스를 지원하는 이유는

큰 비용이 한번에 들어가면

그만큼 부담이 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할수 있도록,부담이 없도록

목돈에 대한 부담을 줄이실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대명상조 대명라이프웨이는 어떤 브랜드에요?


흔히 잘 알고 계시는 대명리조트

오션월드,스키월드등과 같은

대명그룹 계열사 이며

(주)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 입니다.


재개 100대 그룹 대명에서 운영하는 회사로 

모든 고객에게 열정과 헌신으로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여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기업입니다.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9년 수상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5년 연속수상

2013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대상 수상


2015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상조서비스)



대명상조 가전제품 지원 결합상품

대명L라이프 가전제품은 무료인가요?


대명상조 가입시 지원되는 가전제품으로

본인부담금이 없는

대명L라이프 3.0 지원 가전제품과

본인부담금이 있어도

온라인,오프라인 최저가 지원되는

대명L라이프 4.0 , 4,5, 스타 상품이 있습니다.


지원되는 가전제품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전제품 선택시 

본인부담금 있음과 없음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신 가전제품으로 변경

TIP 이젠 삼성 가전제품도 지원!!


2017년 11월22일 부터

삼성 전자 가전제품 + LG 전자 가전제품

가전제품 지원 결합+혼합 상품인

대명 스페셜라이프 상품이 추가되어

LG 가전제품 뿐만 아니라 

삼성 가전제품도 지원되니 참고하세요^


자세히 보기

>>> 삼성 LG 가전제품 모두 지원받기!




상조가입 가전제품 지원되는

가전제품은 19개로

TV(49인치,55인치)

세탁기(통돌이,트롬,트윈워시)

냉장고(양문형.일반형.김치)

스타일러,안마의자

시원스쿨탭

아메리칸 이글 자전거(남.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레드,오렌지)

노트북 (14인치,15인치) 등이 있습니다.


대명상조 가전제품은 사은품인가요?


아닙니다.

상조가입시 지원되는 가전제품이지

사은품은 아닙니다.

가끔 상조회사들이 사은품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상조회사든 가전제품을

사은품으로 주진 않습니다.

상조가입을 하기 때문에

할부거래법에 의해 

지원되는 것뿐입니다.


대명상조 가전제품 지원후

사은품 관련해서는

신청가입을 010.4968.0250으로

하셔서 가입이 완료되면

상담사 개인적으로

00권 지원해드립니다



대명상조 가전제품 지원 몇개까지 되요?

1인 2개까지 상품가입이 가능하며

1개 가입시 1개 지원

2개 가입시 2개 지원이 됩니다.

19개 가전제품중 필요한

가전제품을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상조가입 만기시 100%환급이 되나요?


네 가입후 만기시

100%전액 환급이 됩니다.


또는 의전(장례)서비스나

여행이나 웨딩서비스등으로

전환도 가능하여 많은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으니

저축한다는 마음으로 가입하시고

가전제품도 지원받으시고 다양한 할인에

서비스까지 받으시면 좋습니다.



중도해약시 얼마나 환급이 되죠?


만기시는 100%환급이며

중도해약시 환급은


가전제품 미지원 상품인 대명라이트는

환급기준율에 따르며


가전제품 지원 결합상품으로 이용하시면

가전제품 지원이 되었기 때문에

가전 본인부담금을 제

 실납입금액에 85%가 환급됩니다 



대명상조 멤버십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대명상조 가입후 가전제품 배송완료

이후부터 멤버십 효력이 발생되며

대명멤버십 모바일카드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행.리조트,공연등을 할인받으실수 있습니다~


상조비용도 할인이 되요?


네 할인됩니다!

전용카드 이용하시면 매월 7.000원

최대 140만원 할인되며

할인된 금액은 만기시 할인된

금액까지 포함해서

환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대명상조 가전제품 지원신청

가입기준이 어떻게 되죠?


가전제품 미지원 상품 만 20세이상부터

(신용상관없이 가입가능)


가전제품 지원 상품은

만 26세~만 65세이하

남자,여자 가입이 됩니다.

(2017년 8월 기준 1991년생이후

생일지난 분부터 가입가능)

(신용1~7등급만 가입가능)


2017년 9월 1일부터

만25세

1992년생 생일지난 분부터

만 70세 이하

1947년생 생일 안지나신 분까지 가능



자동이체나 카드납부 둘다 가능해요?


자동이체,카드납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신청자 상황에 따라서

자동이체와 카드납부 선택이 가능하며

카드납부만 가능한 분들도 있습니다.


1~6등급

자동이체,카드이체 선택가능

7등급 카드이체만 가능


타인명의 대리납부도 되나요?



직계존속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하시면

가입자와 납부자를 따로 하실수 있습니다

기준안에 따라 서류 제출후 가능해 집니다.

이런경우 불필요한 서류 제출이 발생되니

간편하게 기본적으로 본인명의

납부해주시는게 좋으며

부득이하게 타인명의 대리납부를

원하시는경우는

사전에 미리 말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명상조 가입신청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간편하게 가입가능합니다

가입신청시 서류 필요없습니다.

녹취로 진행됩니다.


1.010.4968.0250으로 가입신청을 한다


2.상담사 상담후 전산 가입신청접수


3.해피콜 통화

(본인확인,상품확인,약관등 녹취)


4.가입완료

-1회차분 납부후 배송일정 안내


5.가전제품 배송진

(일반배송과 긴급배송이 있으나

  가전제품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본적으로 긴급배송으로 합니다)


6.가전제품 도착


7.가전제품 도착후

상담사에게 알려주기

상담사 약속한 00권지원

-상담사 개인적으로 지원해드리는

00권 입니다^^


8.대명상조 다양한 서비스 누리기


-대명상조 가전제품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요?



보통 1회차 납부후

배송진행이 됩니다.

빨리 받으신 분은 4~5일 

약간 늦으시는 분은 14일이내이며


평균적으로 신청한

가전제품과 지역에 따라서

7~10일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명상조 가전제품 가입신청시

사은품은 뭔가요?


대명상조 가입시 가전제품은

지원이 되는 것이며

00권은

010-4968-0250으로 가입신청후

가입완료되면 상담사

개인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1인 2개까지 가입가능

 1개 가입시 1개 00권 

2개 가입시 2개 00권 )


이렇게 대명상조 가전제품 지원 신청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대명상조 가입신청 및 문의는

010.4968.0250

(아시죠? 저한테 가입신청하시면

서비스로 추가 혜택

받으실 수 있는거~)


대명상조 상담사에게

가입신청 문의하시면

평일.주말.공휴일 상관없이


상담 및 가입신청이 가능합니다!!


010.4968.0250


문자.전화.카카오톡.라인 모두모두 ok!


홈페이지 https://01049680250.modoo.at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성공은 미래를 준비한 사람의 몫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